시드니 호텔 고민하고 계세요? 시드니 가족 호텔 추천드립니다. 시드니 가족 여행이라면 메리톤 스위트 켄트 스트리트 또는 리지스를 고려하세요.
1.시드니 가족호텔 추천 : 메리톤 스위트 켄트 호텔
깔끔하고 취사도 가능한 가족 여행을 위한 아파트형 호텔을 찾는 당신이라면 메리톤 스위트 켄트를 추천한다. 우선 시드니를 여행한다면 물가가 비싸고, 다른 나라에 비해 맛집도 상대적으로 적기에 마트에서 소고기, 양고기를 사고 직접 요리를 해먹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 여행자도 많을 것이다. 하지만 에어비앤비는 청결이나 보안이 좀 걱정이고, 위치도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아서 시드니를 찾을 때 대안을 찾곤 했다. 그리고 몇 번의 시드니 방문 끝에 가장 추천하고 싶은 호텔을 찾았는데 그것은 바로 메리톤 스위트 켄트 호텔이다.


더욱 이 시드니 가족 여행객들에게 메리톤 켄트 스트리트 호텔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위치이다.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곳이 달링하버와 오페라하우스, 락스 지역이다 보니 해당 위치로 걸어다니기 적당한 위치가 중요하다. 메리톤 스위트 켄트 스트리트의 경우 위에서 언급한 지역까지 도보로 15분내에 위치해있고, 대형 마트도 바로 옆에 있어서 관광과 쇼핑 모두 즐기기 매우 적합하다. 가격도 20만원 초중반의 가격으로 입지 및 서비스 대비 우수한 편이다.
2. 시드니 가족호텔 추천 : 리지스 월드스퀘어 호텔
다음으로 추천하고 싶은 시드니 리지스 월드스퀘어 호텔이다. 리지스 월드 스퀘어 호텔의 경우 가장 큰 장점은 입지이다. 위에 메리톤 스위트 켄트 스트리트도 입지가 좋은 호텔이지만 리지스 월드스퀘어 호텔의 경우 시드니를 방문하면 보통 많이 하는 마이리얼트립과 같은 데이투어 (블루마운틴 투어, 페더데일 동물원 투어, 와이너리투어)를 갈때 보통의 집결지가 바로 이 리지스 월드스퀘어 호텔이다.


또한 객실도 매우 깔끔한 편이어서 투숙하는 기간 아쉬운 점이 없었다. 또한 리지스 월드스퀘어는 주변에 맛집이나 쇼핑센터가 바로 가까이에 있어서 객실에서도 들락날락하면서 필요한 아이템들을 사기가 좋다.
가격은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크지만 보통 10만원 중반~ 20만 초반이기에 동급의 시드니 호텔 대비 가성비가 있는 편이라 선택하는데도 부담이 적은 편이다. 또한 4~5인 대형 가족을 위한 룸 타입도 있기에 필요시 룸 타입 선택도 가능한 부분도 장점이다.
시드니가 가장 날씨가 좋은 1월~3월 시드니를 방문하실 계획인 가족 여행객들에게 시드니 가족 호텔로 메리트 스위트와 리지스 두 호텔을 추천한다.